군인생활

전역까지 22일 [주말 2]

뚜겅이 2021. 8. 1. 23:09

전역까지 22일 [주말 2]

   서론   

나에게도 전역의 달이 찾아왔다.

 

오늘은 8월 1일이고 전역은 8월 23일이니까.

어예~

 

   오늘 하루 뭐했는가   

오늘 하루 뭐했는가...

 

이렇게까지 게으름을 피워본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다.

 

게으름이라고 무조건 나쁜 건 아니다.

 

인생을 다 살아본건 아니지만 지금까지의 개인적인 경험으로는

이 게으름을 피운 시간도 시간이 지나서 언젠가 도움이 될 때가 있다.

 

나는 그랬다ㅎㅎ

 

4시간을 잠으로 보냈고 나머지 시간을 모바일 게임하고 웹툰 보는 것으로 보냈다.

 

.

.

.

 

모바일 게임은 와일드 리프트를 했다.

 

조작법이 컴퓨터에 비해 어려운 편이지만 그래도 나름 시간 잘 간다.

 

플레티넘 4 티어를 찍고 그만했다.

 

더 하다가 다시 떨어질까봐 무섭다....덜덜

 

.

.

.

 

웹툰은 카레곰 작가님의 '쿠베라'를 보았다.

 

내가 제일 좋아하는 웹툰 1위다.

 

판타지를 좋아하기도 하고 이 작품의 그림체도 좋아하지만 내용이 정말 좋다.👍

 

수 많은 등장인물이 등장하고, 시공간을 여러 번 오가며 흔히들 '떡밥'이라고들 부르는 것들이 많이 나오는데,

예전 회차에서 나왔던 내용들이 몇 년이 지난 지금 회차에서 왜 그러한 내용이 나왔는지 알려준다.

 

몇 년에 걸쳐 떡밥이 풀리니 감탄스럽기만하다.

 

명언이나 작가님의 의도가 담긴 좋은 말들도 작품 속에 녹아들어 있다.

 

예전에는 그러한 글귀들을 스크린샷 했을 정도다.

 

가장 기억에 남는 글귀는 (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)

'지금 시간을 소중히 하지 않고 시간이 지나서 그 시간이 소중했음을 깨닫는건 슬픈 일'이라는 내용이다.

 

지금은 거의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듯하다.

 

실제로 결말나는데는 1~2년이 걸릴 듯하다.

 

학생 때는 보는 웹툰이 많았는데 이제는 하루에 1개도 거의 안 보는 수준이 되었다.

 

보던 웹툰은 모두 결말이 났는데 새로운 웹툰은 안 보니 그렇게 됬다.

 

   번외   

요즘은 전역하면 내가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상상한다.

 

캠핑도 다니고, 기타랑 피아노도 연습하고, 운동도 하고, 블로그도 하고!

 

제일 설레는 상상은 카페가서 아메리카노 한 잔 하면서 블로그 쓰는 것이랄까ㅎㅎ

'군인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전역 D-0 [모든 기억은 내 등 뒤로 남기고]  (2) 2021.08.21
전역까지 15일 [동아리]  (4) 2021.08.07
전역까지 26일 [제초작업]  (2) 2021.07.29
전역까지 30일 [당직 3]  (5) 2021.07.25
전역까지 32일 [일과 6]  (4) 2021.07.23